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룸_리프트업테이블 후기!!
    AMY_daily 2020. 8. 27. 19:04

    안녕하세요 에이미입니다!:-)
    늘 맛집으로 찾아뵈었는데 오늘은 가구로 인사드립니다! 제가 우연히 가구점에서 #리프트업테이블 을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테이블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희부부는 영화보기 좋아하고 술도 자주 먹는데..늘 바닥에서 먹거나 식탁에서 티비 돌려놓고 먹는데 불편했거든요ㅠㅠ근데 이런 신세계를 보고 사야지 사야지 하고 시간만 흘렀는데요 ..저의 친구들이 결혼 선물로 해줬지뭐에요....저는 #일룸가구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가구볼땐 일룸먼저 들어가서 본답니다 히히
    자! 그러면 저 처럼 리프트업가구를
    관심있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룸 리프트업 테이블 장단점!!

    장점

    튼튼하고 ,쇼파에 앉아있으면 딱 알맞게 올라오고
    쇼파에서 먹는데 식탁에서 먹는거 마냥 편하다(?)
    그리고 !!
    수납공간도 널널합니다!저희는 테이블에 거의 리모컨만 두는데 안쪽에 물티슈나 필요한 물건 충분히 넣을수있을거같아요!!
    그리고 끝쪽 모서리도 라운드로 되어있어서 찍힘방지도 되네요 ㅎㅎ아주 만족합니다 !!

    단점

    일단 새거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너무 뻑뻑합니다..
    다시 넣을때 테이블이 뒤로 밀려서 전체를 잡고 내려얃는불편함이있네요..저 힘쎈데 저도 힘들게 내리고 올립니다...ㅜ_ㅜ뻑뻑한만큼 올라와있을때 딱 튼튼하게 잡혀있어서 좋은데 좀만 더 부드러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건 개인적인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뭔가 퍼즐맞추듯이 신혼집에 하나씩 가구를
    바꾸고있는데 다음은 거실장으로 노려봐야겠어요 :-)
    #일룸#가구후기#리프트업테이블#일룸테이블


Designed by Tistory.